* 클래스 리밸런싱 3차
1. 창기사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
1) 뱅가드: 어웨이큰 (신규 영웅 스킬)
- 패시브
- 레벨: 90
- 효과: 뱅가드 사용 시 PvP 추가대미지 +5, 뱅가드 지속시간 +2초 증가
2) 리커버리(리뉴얼)
- 액티브 -> 패시브
- 스턴, 귀환불가 효과를 벗어날 경우 일정량의 HP를 즉시 회복 및 3초간 PvP 대미지 감소 +10 증가
3) 프레셔/프레셔: 데스리콜
- 최소 대미지 증가
- 최대 누적 대미지 증가
-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증가
4) 벤전스
- 강화 (HP 50% 이하) 대미지 감소량 증가
5) 크루얼
- 스턴 최소 시간 +1초
6) 크루얼: 컨빅션
- 스턴 시간: 최대 4초 -> 고정 4초
7) 크루얼: 데스 패널티
- 스턴 시간: 최대 5초 -> 고정 5초
2. 용기사 스킬이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
1) 솔리드 노트: 브루탈(신규 고급 스킬)
- 패시브
- 레벨: 85
- 근거리 공격 시 확률적으로 1.5배 대미지가 적용됩니다.
2) 디스트로이: 페이탈(신규 고급 스킬)
- 패시브
- 레벨: 85
- 디스트로이 스킬이 광역으로 변경됩니다.
- 대상 주변 1칸 내 최대 3인까지 적중(대상 포함)
3) 베히모스
- 스킬 대미지 상승
- 귀환 불가 최대 시간 +1초
- 사거리 증가: 4칸 -> 5칸
- 이동속도 감소량 증가
- 적중 확률 상승
4) 디스트로이
- 대상 AC 감소량 5 -> 8
5) 디스트로이: 피어
- 대상 DG 감소량 10 -> 12
6) 디스트로이: 호러
- STR/INT -5 -> 모든 스탯 -3
7) 할파스
- 지속시간: 600초 -> 960초
3. 요정 스킬이 리밸런싱되었습니다.
1) 소울 배리어: 아머
- 일반 등급 -> 고급 등급 변경
2) 트리플 애로우
- 대상과 거리가 멀어질수록 대미지 감소
- 5칸 이상부터 최대 10칸까지 거리에 비례하여 대미지가 감소
3) 버닝 샷
- 사거리 조정: 10칸 -> 8칸
4) 스킬 지속 시간 조정
- 소울 오브 프레임: 600초 -> 960초
- 인페르노: 600초 -> 960초
- 엘리멘탈 파이어: 600초 -> 960초
- 퀘이크: 600초 -> 960초
- 이글 아이: 480초 -> 960초
- 네이쳐스 터치: 320초 -> 480초
5) 사냥꾼의 은 화살
- 잡화상 판매 가격이 감소
다음 서버다운에서 적용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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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후 놀토 리벨런싱 _ ( 검 요정 ) * 해당 리벨런싱은 연구중에 있습니다 )
사전 공지를 통한 안내 를 드리며 " 검요정 " 의 리벨런싱이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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